에어비앤비 환불방법 - 에어비앤비 고객센터 이용

2020. 10. 10. 21:35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급스노우볼입니다

오늘은 에어비앤비 환불 정책과

환불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게스트와 호스트 양쪽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원래 8월까지였는데 게스트분께서 취소를 했었는데
갑자기 1달치 결제가 되어서 환불을 못 받았다고 연락이 왔다

 

이게무슨말이지??했는데 이미 메일에 설명이 되어있었음

메일을 확인 못한 내 잘못인가? 그건 아닌 것 같고

 

게스트가 취소를 하면 호스트가 설정해놓은 환불 정책에 의해서 환불절차가 진행이 된다

그런데 예를 들자면 1년뒤 예약인데 하루도 숙박안한 상태에서도 환불을 하나도 못받았다면

게스트 입자에서 억울하기도하고 호스트 입장에서도 난감할 수 있다

게스트분과 대화를 하고 혹시나해서 에어비앤비에 연락을 해봤다

 

 

이런 경우 에어비앤비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환불금액을 임의로 지정할 수 있다

 

만약 원래 내가 받을 금액이 100이었다면 20은 배고 80만큼만 환불을 해줄 수 있음

 

 

그래서 결론은

아무리 호스트가 환불정책을 엄격을 했든 유연을 했든

호스트와 게스트가 상의한다면 에어비앤비측에서 환불을 해준다

 

이래서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는 말임

괜히 호스트건 게스트건 서로 안좋은 소리를 하면 좋을게 하나도 없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