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호스트 - 후기 작성 / 확인하는 법

2020. 9. 3. 00:59에어비앤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급스노우볼 입니다

 

오늘은 에어비앤비 호스트모드에서 후기를 확인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에어비앤비를 계속 이어가시려면 아무래도 후기가 좋아야합니다

찾아보니 조금 충격적인 내용을 보았는데

후기를 좋게해달라고 가격을 할인해주신다거나

개인적으로 페이백을 하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물론 개인적인 운영이라 제가 터치할 일은 아니지만 그런 경우도 있다니 신기했습니다

그것도 우리나라가 아닌 다른나라에서도 이런 경우가 많다네요

 

 

 

 

그런데 상대방의 후기를 확인하려면 제가 먼저 후기를 남겨야합니다

그래서 후기작성하기 알람이 뜨면 후기를 작성해주셔야해요

양쪽이 후기가 다 입력이 되었을때

그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가 후기를 썼다고해서 상대방 후기를 꼭 확인할 수 있는건 아니에요

 

상대방이 후기를 적었다면

이렇게 상대방이 작성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고 알람이 뜹니다

이때도 제가 게스트의 후기를 적지 않으면 확인이 안됩니다

그러니 꼭 서로 후기를 써야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 잊지마세요!

 

제가 후기를 작성하고 나니 이렇게 후기를 확인할 수 있네요

이렇게 후기들이 쌓이다 보면은

그래도 슈퍼호스트 가능성이 없지않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동네에 검색해보니 너무 다들 잘해놓으셔서 내 숙소가 될까? 싶지만

일단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