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하락장에 대응하는 방법과 내가 보유한 안전한 주식(feat. 피터린치)

2022. 3. 16. 12:48돈 생각

728x90
반응형

 

마이너스는 최대 100%지만 플러스는 무한하다

여유를 가져라 ㅋㅋㅋㅋㅋ

여유가지면 100프로 손실은 상폐말고는 없다

나머지는 전부 플러스다 가즈아!!

 

 

 

무조건 오를 것이라는 확신이 가득차있다

여전히

 

왜냐하면 가격 상승이 계속 이어지고있고

스타링크도 이번 러시아-우크라이나 사태로 검증되었고

차량 가격은 계속해서 올라가는데

테슬라의 원가절감 능력은 그 어떤 회사보다 뛰어나기 때문에

거기다 #중고차 시장은 더 미쳐가고있음

https://makesnowball.tistory.com/79?category=781673

 

미쳐가는 미국 중고차 시장?! 테슬라 모델Y를 고민중

내 차를 구매한 후 미국 크래딧이 없어서 어마어마한 이율을 지금 내고있고 (약 13프로라는 말도 안되는 이자를 내고있음) 이걸 왜 내야하는지 처음엔 이해가 가지않지만 원래 다 시작은 이렇게

makesnowball.tistory.com

 

 

무조건 오를주식

사실 제일 걱정안되는 주식임

지금 다들 여행하고싶어 난리인데

못해서 안달인데

 

오로지 실적으로만 주가가 나타나는 미국주식에서

에어비앤비만한 주식이 있을까 싶음

 

3. #에코프로비앰

https://makesnowball.tistory.com/77

 

주식을 산 이유 - 에코프로비앰 (양극재 / 배터리 소재주 코스닥 대장)

안녕하세요 월급스노우볼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월급을 굴려봐야죠 (제 생각은 볼드고 퍼온 것들은 기본글씨입니다.) 오늘은 #2차전지 #전기차 #소재 대장주 #에코프로비앰 입니다. 이전에 50만

makesnowball.tistory.com

 

 

국내 배터리 주식 중 유일하게 분할을 안할 것 같은 주식

그리고 영업이익률도 계속 오르고있고

합작사 설립으로 잘나가는중

그런데 주가는 왜이래?

 

열심히 대응중..

그러나 버티는게 쉽지는 않다

내 다운페이

그리고 내 전세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 #하락장 #상승장 #대응 #떡락 #유가 #반영 #가즈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