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산 이유 - 니오(Nio) 니오데이 리뷰 추매 각, 신모델 ET7

2021. 1. 10. 01:30해외주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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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년 1월 9일 니오데이

안녕하세요 월급스노우볼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노동소득을 올리면서
동시에 돈이 돈을 벌게해야죠

 

 

 

 

 

 

https://makesnowball.tistory.com/35

주식을 산 이유 - 니오(NIO) 중국 전기차 대장주

티커 NIO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급스노우볼 입니다. 오늘은 핫한 전기차 중국1등 전기차 업체 니오(NIO)에 대해 투자한 이유 저의 평단은 40.5달러입니다 제가 니오(NIO)에 투자하면서 알아본 호재와

makesnowball.tistory.com

이전에도 이미 올렸던 니오

 

 

이미 수익률도 기대보다 높은데..

니오데이에 과연
어떤 대단한 것을 발표할까 기대했는데요

영상을 보면서 화면 캡쳐해왔습니다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ES8, 신모델(ET7)과
니오 현재 인프라 

 


NIO ES8

 

 

 

 

기존 ES8을 설명하는데
왜 설명했는지는 잘 모르겠음

근데 ES8이 제일 최신 모델이고
이를 예로들어보이는?

지금 가장 잘 팔리는 모델이라고 생각됩니다

https://www.nio.com/es8

NIO - ES8

ES8 Smart Electric Flagship SUV The all-new ES8 boasts more than 180 product improvements, featuring NEDC range up to 580 km, NIO Pilot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 and NOMI (in-car AI system). With better performance, longer range, sophisticated an

www.nio.com

솔직하게 말하면 흠잡을데 없는 디자인

테슬라보다 좀 친숙한 디자인 같은

(코나를 닮은 느낌은 기분탓이겠지)

 

 

 

 

뒷판은 SM6?같은 느낌이지만
이것도 기분탓이지

감히 대단한 중국 전기차
니오가 뭐가 아쉬워서 르노꺼를 ㅎㅎㅎ

 

 카드로 문을 열어주는 니오

신기해


ES8 실내

 

 

 

 

 

의외로 ES8은 전기차 느낌은 안나는데

신모델 ET7은 진짜 테슬라와 비슷하면서

나름대로 다른점을 부각시키려고함

 

 

 

 

NOMI

Powered by our high-performance system, cloud computing platform, voice interaction technology, and emotion engine, NOMI Mate 2.0, fitted with the first in-car full-round AMOLED display, transforms the car from a cold machine to a delightful companion.

 

 

 

 

가방놓는 자리

 

 

 

 

 

발판과 다리를 올려주는 전동 시트


니오 충전소 문제

 

공식 홈페이지만 봐도 충전문제는
테슬라보다는 문제없어보입니다

그러나 한계는 아직 중국에 한해서만 적용
이라는게.. 아쉬울 뿐

전 세계적으로 보면 테슬라가 아직은 넘사벽

 

 

 

 

 

15번이면 이틀에 1번은 니오파워가 이용가능하고

이런걸 구독경제로 만들수도 있지않을까?

 

 

 

 

 

 

이미 28만개 설치됨

 

 

 

 

스왑스테이션은 177개


스왑스테이션 2.0
(Swap station 2.0)

스왑스테이션은 계속 업그레이드 중

 

 

 

 

13개 배터리를 보관하며
하루 최대 캐파는 312번 가능

 

 

 

 

신기한건 사람이 주차하는게아니라

니오가 알아서 자동주차되는 시스템

완료되면 당연히 자동으로 나옴

아래 비디오를 보시면
배터리가 교환되는 과정을 이해하기 쉽습니다

www.nio.com/video?video=https%3A//vimeo.com/249740684

 

NIO - NIO Videos

 

www.nio.com

배터리를 니오전기차가 자율주행? 자율주차? 로

들어가서 배터리를 교환하고 원래위치로 되돌아옴

 

 

 

 

그런데 올해까지 500개까지 증설

 

 

 

 

스왑 실적도 이미 100만!

 

 

 

 

12초면 스왑 가능

 


 

배터리 기술

 

 

 

 

업그레이드 시스템으로 모든 니오 유저들이
주행거리를 150km늘릴수 있다
니오데이에서 발표했습니다 


니오데이에서 공개한 ET7

 

 

 

 

 

UWB Digital Key 사용

 

 

 

 

 

 

 

 

 

 

기존 모델과 바뀌면서
자연스러운 에어컨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테슬라는 에어컨 바람구멍을 일자로 길게 뚫어놨고

니오 ET7은 라탄조직으로
자연스러운 바람을 느낄 수 있게 해줌

 

거기다가 시트에 히팅, 통풍, 마사지 전부 탑제

HUD(Head up display)탑재

현기차는 전부 옵션질일텐데
니오는 그런게 없는가봐요

 

 

 

 

스피커만 23개 안에서 영화봐도 되겠네

실제로 니오데이 영상에서
스마트 빔프로젝트를 차량 본네트에 올려놓고

안에서 영화보는 장면도 연출해줍니다

 

전기차는 스피커가 아주 중요한데
아주 다 때려박앗박았네요

그 외에

부스트 모델은 150km더해서 1000km

모터도 150 + 330 = 480kw

그 외에 브레이크 시스템,

스마트 에어서스팬션

4D다이나믹 컨트롤 등등

안전도 5스타

자율주행(고속도로, 도심, 스왑스테이션, 등등)


자율주행 기술

 

 

 

 

테슬라 FSD와 비교  1.2MP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나는데?

심지어 저 8.0MP은 줌을 당긴 사진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카메라가
왜 좋아야하는지 그 이유를 나타냅니다

 

 

 

 

오로지 안전을 위해서라고 설명합니다

어차피 대한민국에서는 불가

Safety Always Matters

 

LiDAR sensor

 

 

 

 

카메라 화질도 좋은데 라이다 센서까지 달아줍니다

 

 

 

 

물체를 라이다센서로 이미지화해서,
120도 뷰로 인식합니다 

 

 

 

 

자율주행에서 가장 문제되는

안전 안전 안전

 

 

 

 

거기에 사각지대를 보여주는 카메라

 

 

 

 

자율주행과 안전을 위해 있다고합니다

 

 

 

 

실제 주행영상도 보여주는데 

중간에 살짝 겹쳐서
사각지대가 없는 것 처럼 보입니다

 

이렇게 다 달아서 뭘 하겠다는건가

그리고 이렇게 좋은거를 다 달면
성능이 감당은 되는가?

하는 걱정이 앞섰는데

 


Adam(컴퓨팅 플랫폼)

 

 

 

 

응 걱정마

 

엔비디아4개를 떄려넣는다고??

테슬라 FSD 7개 컴퓨터 전체를 능가하는 성능
이라고 하는데

자꾸 테슬라랑 비교를 합니다

제가 테슬람이라 그런가
뭔가..니오가 약을 파는 느낌
그말은 테슬라가 다음 발표에서는
더 큰걸 내놓을거같긴한데 ㅋㅋㅋ

어쨋건 니오는

새로운 프리미엄 비어클이라고 설명합니다

가격표

 

 

 

 

 

잠깐만 뭔지모르겠지만 싼거같은데? 하고 찾아보니

 

 

 

 

주행거리 1000km가 8천만원

거기에 국가지원금 받고하면
가격은 더 내려갈거고

이걸 안살이유가 없는데 그럼??

 

그리고 22년 1월 양산해서 고객에게 인도
하겠다고 발표

생각보다 전기차 진행이 빠르네요

22년이면 당장 내년인데
내년에 니오의 주가는 얼마나 더 오를지 궁금합니다

 

니오데이는 그냥 말그대로
니오했다

 
아직까진 잘 모르겠지만
충분히 주가는 오를 것 같다

 

youtu.be/dYtvit9aBOo

생각보다 평이 좋은데 아쉬운점은
테슬라랑 자꾸 비교하면서

니오가 기술적으로 따라잡고?
우위를 점하고 있다를 말하고싶은 것 같은데

제 생각에는 인공위성을 쏘는 테슬라를
어떻게 이길까 싶기도하면서

가장 확실한건

중국에서 인프라로는 따라잡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니오는 이미 중국에서 많이 보급된 것 같아요
(실제로 계신 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니오라이프라고 친환경 업체라는 것을
계속 강조하면서

중국 정부의 돈을 끌어모으려는 느낌?
사실 이것도 테슬라랑 방향은 비슷함

https://www.nio.com/nio-life

NIO - NIO Life

FoodLab by NIO Life For a taste of joy with reassurance, FoodLab established strategic cooperation with the world’s leading quality inspection authority to build together the ISO9001 quality management system and BRC food safety management system.

www.nio.com

 

 

 

 

 

 

인테리어부터 의류, 음식 등등

다양한 콜라보로 니오 브랜드를 알리고

중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만해도

지금 주가 50불은 엄청 적지 않을까요

니오 시가총액 현재 약 101조

 

 

 

 

 

 

알리바바 역시 사실상 중국에서만 흥했는데 

시가총액 697조

 

 

 

 

텐센트 주식

 

 

 

 

 

중국에서 자동차 순위 1위만 되면
바로 최소 5배는 가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거기다 환경문제가 제일 심각한게 중국이고

현재 중국이 테슬라에게 탄소배출권 비용도
가장 많이 사는 나라인걸로 아는데

니오로 중국이 역전을 할 가능성이
어느정도 있어보인다는 것

게임체인저의 가능성이 있다는게 
주가 상승의 가장 큰 요인인 듯

http://www.sme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6276

탄소배출권으로 1조 번 테슬라 - 중소기업신문

최근 인터넷에서는 테슬라가 1조원, 광주광역시가 36억원, 석탄공사 12억원 등 많은 기업에서 기후변화 대응을 통해 수익을 얻었다는 기사를 흔하게 볼 수 있다. 또 휴켐스는 100억원 이상의 수익

www.sm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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